속 도 는 모든 일 에서 중요 하 다. 특히 초창기 기업 에 게 는.

영국 프랑스 플랫폼https://infam.io 생태학 을 암호 화 시장 에 도입 하 는 플랫폼 이다.

속 도 는 모든 일 에서 중요 하 다. 특히 초창기 기업 에 게 는.

모든 시작 에는 항상 두 가지 문제 가 있 습 니 다.

 

– 어떻게 시작 해서 관객 을 찾 나.

 

– 돈 을 낭비 하지 않도록 공관 을 어떻게 진행 하나.

 

지금 은 업주 가 적당 한 관계 가 없 으 면 시장 에서 프로젝트 를 홍보 하기 어렵다.하지만 주변 에 적합 한 사람 에 게 는 큰 문제 다.

 

인 팜 플랫폼 은 자체 토 큰 을 가 진 완전한 분석 등급 평가 플랫폼 이 될 것 이다.이 플랫폼 은 파트너 간 에 깨끗 한 관 계 를 맺 고 절도 와 사기 행 위 를 하지 않 는 데 도움 이 될 것 이다.

 

우 리 는 이것 이 암호 화 시장 을 더욱 명확 하고 강하 게 하 는 유일한 방법 이 라 고 확신한다.

 

속 도 는 모든 일 에서 중요 하 다. 특히 초창기 기업 에 게 는.

영향 자 와 대사 들 도 재 미 있 는 프로젝트 를 찾 고 있다.그들 은 광고 사기 에서 실 수 를 할 까 봐 정말 걱정 하고 있다. 그들 은 명 예 를 잃 고 싶 지 않다. 이것 이 그들 에 게 가장 중요 한 것 이다.또 주문 을 통 해 플랫폼 에서 추가 자금 을 벌 어 개발 지연 에 도 사용 할 수 있다.영향 자 와 대 사 는 필 터 를 사용 하여 각 지역 에 항목 을 선택 할 수 있다.

 

사용자 에 게 이것 은 환경 이 우호 적 인 환경 에서 자신 을 위해 위대 한 프로젝트 를 찾 을 수 있 는 기회 이 고 플랫폼 의 생활, 행동 과 개발 에 참여 하 며 이 를 위해 보수 와 추가 수입 을 얻 을 수 있다.

속 도 는 모든 일 에서 중요 하 다. 특히 초창기 기업 에 게 는.

이것 은 1.0 판 에서 실 현 될 기능 의 일부분 일 뿐이다.

 

일련의 문 제 를 해결 하 는 데 도움 을 주 는 프로젝트 는 틀림없이 많은 이윤 을 가 져 올 것 이다.기 회 를 놓 치지 말고 다 시 는 문 자 를 보 내 놓 친 기 회 를 이야기 하지 마라.

 

플랫폼 이 거의 완성 되 었 고 논리 가 완전히 준비 되 었 다.마 케 팅 팀 은 소 셜 미디어 의 발전 을 위해 전략 을 세우 고 있다.파트너 명단 이 준비 되 어 있 고 개인 판매 가 시작 되 었 습 니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