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Briid 2.0: Fintoch 생태계의 핵심 동력

Crypto 브리지 드레인에서 중앙 집중식 교환 해킹에 이르기까지 Crypto 필드는 “어두운 숲”입니다.

이 게임에 발을 들여놓기 위해서는 사람들이 극도로 조심해야 할 뿐만 아니라 불행히도 여전히 사용자가 상호 작용하는 플랫폼을 신뢰해야 합니다.

 

2020년 DeFi 여름에 우리는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이 어떻게 붐을 일으켰는지 목격했습니다. 프로토콜에 고정된 총 가치는 연초 이후 7억 달러에서 150억 달러로 급증했습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금융 기관의 규모와 비교할 때 DeFi는 여전히 틈새 시장입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대량 채택에 대해 이야기해 왔습니다. 그렇다면 DeFi 2.0이 마침내 도착하여 더 많은 핵심 플레이어를 온보딩하게 될까요?

 

Fintoch는 대출, 투자 및 대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블록체인 금융 플랫폼입니다. 2022년 4월에 설립된 Fintoch는 대량 채택의 장벽을 허물고 탈중앙화 금융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Fintoch 생태계를 뒷받침하는 핵심 기술이라고 하면 HyBriid가 주목받을 만합니다. HyBriid 기술은 현재 DeFi 개발의 가장 큰 병목 현상 문제를 해결하는 거래 보안을 위한 새로운 기술 혁신을 가져옵니다.

HyBriid 2.0: the Key Force in the Fintoch Ecosystem

HyBriid의 주요 측면에 대해 알아보기 전에 디지털 자산 보관에 대한 현재 접근 방식에 대해 알아야 할 중요한 사항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암호 관리인은 사용자 자금의 직접 저장에 대한 책임이 없지만 사용자의 개인 키를 관리합니다. The Block Research에 따르면 자금 보호에 대한 세 가지 주요 접근 방식은 HSM(하드웨어 보안 모듈), 다자간 계산입니다. 다중 서명 기술.

Fintoch 자금 보호 전략의 핵심 혁신은 다중 서명과 영지식 증명을 결합하는 것입니다.

 

이것을 시나리오에 넣어 봅시다. 예를 들어, FINTOCH 사용자가 돈을 빌릴 때마다 시스템은 100개의 익명 감독 노드에서 무작위로 10개의 노드를 선택하여 영지식 증명 암호화를 사용하여 공동으로 감독 비밀 키를 생성하고 특수 다중 서명 대출 계약 지갑을 생성합니다. 대출자와 플랫폼.

 

대출 계약 지갑은 자금 액세스를 위한 비밀 키 승인을 제공하기 위해 세 당사자 중 두 당사자가 필요합니다. 이 세 당사자는 차용인, 플랫폼 및 감독 노드로 구성되며 자금 사용에 대한 합의를 공동으로 따라야 합니다. 계약의 규칙에 따라 공동으로 사기를 치거나 사기를 하려는 경우 차용인을 알기 위해 10개의 감독 노드가 모두 필요하며 그렇게 할 확률은 0이므로 공동으로 사기를 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11월 말 HyBriid는 HyBriid 2.0으로 성공적으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1일 및 7일 대출 주기의 일일 대출 이자는 2.5% 및 2%입니다. 그리고 HyBriid는 더 많은 거래 쌍과 더 높은 레버리지 대출 비율을 지원합니다.

 

Fintoch는 로드쇼를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를 확장하는 동시에 핵심 기술을 계속 발전시키기 위해 로드맵을 따를 것입니다.

 

개발 책임자는 “보안은 대량 채택 및 확장성을 위한 전제 조건이며 잘못하면 보안을 타협하거나 거버넌스를 타협하면 근본적으로 사용자, 커뮤니티 및 브랜드를 위험에 빠뜨리는 것입니다. 물론 이 보안 부분에서는 핀토치의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보안 기술이 사용자의 자산을 잘 보호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커뮤니티 및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 https://www.fintoch.com/

매체: https://medium.com/@fintoch0101

트위터: https://twitter.com/DFintoch

텔레그램: https://t.me/FINTOCH